ARTIENCE
아티언스 새로운 시작 1탄 - 서교동 라이프
-안녕하세요, 아티언스 유일한 홍일점 YunHeeC 입니다.
저희 아티언스가 연남동 사무실 생활을 청산하고 서교동에 아늑한 보금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새로운 각오로 서교동 시대를 시작하며 블로그 역시 새로운 마음으로 운영해 보리라 마음먹어 봅니다.
지난 14일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홍대역 주변에서 합정역 주변으로 이사를 한 것이지요..
2011년 이맘때쯤 용산 생활을 정리하고 젊은의 거리 홍대 주변으로 이사올때를 돌이켜 봅니다.
“홍대”.. 하면 젊음이지요… 그러나 저희가 이사한 곳은 홍대 근처 연남동..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이곳에서…
저희는 지난 1년 동안 풋풋한 젊은 피가아닌 택시 기사님들과 함께 했었답니다… ^^
이번에 이사 한 곳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 상수 까페골목에 위치한 아늑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멀티샵과 이쁜 까페들이 위치한 골목.. 젊음의 기운을 확연히 느낄수 있지만 너무 번잡하지 않은 그런 곳 이죠.
뭐… 실질적인 업무와는 전혀 관계 없는 것들이지만.. 왜 이렇게 신이 날까요 ?!?
새로 이사한 사무실 입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여 사무실을 체워 나갔습니다.
위 사진은 저희 아티언스에 보쓰님과 과장님의 자리 배치입니다.
아직 짐이 들어가지 않아 텅~~ 비어있는 상태로 한장 찍어 봤습니다.
기존에 디자인 회사에서 사용하던 공간이라 바닥처리 및 라이트 처리가 나름 세련되게 되어 있습니다. 굿굿
예전 사무실은 바닥과, 벽이 모두 흰색이라 조금은 추운 느낌이 있었는데.. 새로운 사무실은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따뜻한 사무실 분위기에 힘입어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리라…. 생각만 한번 해봅니다 >.<)
아티언스에 멋쟁이 4인방이 앉는 자리 입니다.옹기종기 모여서 “최적의 최적화”를 제공하기 위한 고민을 한답니다.
뒤에서 지켜보고 계시는 보쓰님과 과장님이 전혀 무섭지 않아요…?!?
아티언스 맴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공간인 회의실 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드는 회의실 입니다. 넓으니까요 ㅠ.,ㅠ … (서비스 질적 향상이 마구 될듯한…느낌?!)
2012년은 아티언스가 꽉체운 3년이 되는 시기입니다.
지난 3년.. 성취감과 좌절을 동시에 느끼며 앞만 보고 달려왔던 시간이죠…
올 2012년… 아티언스는 새로운 각오와 준비를 하는 시간 입니다.
우선 첫 스타트로 이사를 했고요, 올 초부터 준비하던 C.I도 완성이 되었답니다.
이 후에는 저희 블로그와 웹 사이트 개편도 있을 예정이랍니다!~
기존 서비스의 질 향상과 신규 서비스 개발도 중요 목표 중 하나랍니다. (올해도 바쁜 한해가 될듯해요~)
그동안 함께 고생해주셨던 모든 아티언스 맴버와.. 저희 아티언스를 이끄느라 흰머리가 늘어나신 보쓰님…
다 함께 긍정적인 마인드로 쭉쭉 뻣어 나아가는 2012년이 되길 바라고요~
저 역시 블로그에 더 많은 애정을 쏟으려 노력 하겠습니다!!! (그러니.. 자주자주 방문해 주세욥!!!)
이상~ YunHeeC의 서교동 자랑 포스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