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ENCE

[News] 아티언스, ‘해외교류 확대’ 관련 보도 기사

안녕하세요, 아티언스입니다.

 

아티언스는 코로나19로 제한되었던 해외교류를, 최근 시애틀에서 개최된 MOZCON(모즈콘) 콘퍼런스에

관련 사업부 임직원들이 참가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시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티언스 방향에 주목한 기사가 게재되어 공유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 기업 아티언스, '해외 교류 확대'



아티언스 CI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아티언스는 최근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된 MOZCON(모즈콘) 콘퍼런스에 

관련 사업부 임직원들이 현지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아티언스는 이를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제한됐던 글로벌 고객, 전문가들과의 직접 교류를 확대할 방침이다.


MOZCON(
모즈콘)은 검색 엔진 최적화(SEO) 관련 마케팅 전문가들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글로벌 마케팅 콘퍼런스로

매년 여름 수백명의 전세계 SEO 전문가들이 콘퍼런스가 열리는 시애틀에 모인다.


아티언스는 콘퍼런스에 검색 엔진 최적화(SEO) 사업을 담당하는 Search Insight사업본부 임직원들이 참가했다.

아티언스는 다음달 독일에서 열리는 SMX Advanced Europe, 10  Programmatic IO NY 2022 등

세계적인 디지털 마케팅 콘퍼런스에 관련 사업부 임직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MOZCON 2022 현장]

 

글로벌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사 임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로 삼는다. 

아티언스는 전세계 80여개 국가에서 삼성전자, LG전자, 현대기아차를 비롯한 60여개 클라이언트들에게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강무진 아티언스 대표는 “구성원들이 글로벌 콘퍼런스와 같은 다양한 해외 교류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기사 바로가기]

#뉴스1